[2013 청춘북경 여름캠프]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6일차 (6-1)
등록일 : 2014-05-15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644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6-1

* 7/17(수) 캠프 6일차

- 중국어 수업
- 로켓모형 제작 및 발사
- 쿵후수업
- 중국 전통무용 수업
- 마트 쇼핑
 
! 하루를 정리하며...

* 현아 : 중국어 수업 시간에 많은 것을 배웠다. 시간도 배우고, 날짜, 숫자, 그리고 문장도 배웠다. 시간을 배우는데 처음에는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배우면 배울수록 이해가 되는 것 같았다. 점심은 맛있게 나온 것 같다. 아침은 별로였는데 점심, 저녁 순으로 가면서 더 맛있어지는 것 같다. 그래서 학교 밥도 괜찮은 것 같다.

* 은진 : 로켓모형을 제작했다. 그냥 뭔가 고무줄에 대충해서 날리는 것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간단하게 보였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다 만들고나서 쏘아올릴때 그 소리와 로켓이 올라가는 높이에 놀랐다.이런 경험은 처음이었다. 외국인 친구 samuel 에게 부채를 선물로 줬는데 고맙다고 해줘서 기분이 좋았다.

* 서연 : 쿵후라면 딱 질색인데 왜냐하면 몸이 유연하지도 않아 발차기가 높이 올라가지 못하기 때문이다. 첫번쨰 수업보다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나름 재미있었다.

* 시헌 : 중국어 수업시간에 물건 사는 법을 배웠다. 외국인 친구 크리스와 함께 대화 연습을 했는데 처음에는 서로 어색했는데 연습하면서 많이 친해졌다. 기본 대화문에다 응용해서 새롭게 연습했다. 정말 재미있었고 많이 웃었다.

 

 

 

 

 

 

 

 

 

 

 

 

다음글
[2013 청춘북경 여름캠프]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6일차 2014-05-15
이전글
[2013 청춘북경 여름캠프] 청춘북경 국제학생 여름캠프 5일차 201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