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아카데미 13기 첫번째 모임
등록일 : 2022-07-10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211






79() 리더십아카데미 13기의 오리엔테이션 및 진로특강1

 

드디어 처음 만나는 자리입니다. 솔직히 조금 두렵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답니다.

더불어꿈의 영상을 보고 대표님의 축하 인사말을 들은 후 안심도 되고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다짐도 했습니다.

대표님께서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충분히 누려라, 하나라도 더 내 것으로 만들어라라고 말씀하시며 우리에게 미래가 달려 있다고, 그만큼 소중한 존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13기 동기들의 자기소개 시간에는 포부가 당찬 친구들이 많이 있었고 또 자신의 꿈을 찾아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친구들이 여럿 있었습니다.

 

진로특강 1] 해외 IT기업 알아보기 시간에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IT산업에 대해서 질문도 하고 또 강사님의 성공 이야기를 귀담아 들었습니다.

첫 번째는 실패한 여러 경험들도 쌓이고 쌓여서 ''라는 사람을 만들기 때문에 무엇이든 최선을 다해라라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좋아하는 부분이 정확히 무엇인지 찾아라실패를 두려워만하고 회피하려 했던 태도를 버릴 수 있게 해 준 좋은 말씀입니다.

 

6주 중에 한 주가 지났습니다. 앞으로의 5주가 더 기대되고 동기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졌습니다. 

 




 

첨부파일 단체1.jpg
첨부파일 대표님1.jpg
첨부파일 강사님1.jpg
다음글
리더십아카데미 13기] 두 번째 만남 : 온라인 강의 2022-07-19
이전글
리더십 아카데미 9기 수료식 202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