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아카데미 13기] 두 번째 만남 : 온라인 강의
등록일 : 2022-07-1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94










 

716()

리더십아카데미 13기 두 번째 만남

 

오늘은 온라인 강의로 만났습니다.

첫 번째 강의는 생각 넓히기 1] 북한의 오늘 바로 알기 시간으로 탈북민이신 강리혁 강사님께서 강의해 주셨습니다.

북한 학생들의 학교생활, 공부환경들이 많이 궁금했습니다. 배우는 과목은 우리나라와 차이가 있는지, 사교육은 무엇이 있는지, 방학은 어떻게 지내는지, 점심 식사는 어떻게 하는지 등등 많은 질문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리고 통일을 위해서 우리 청소년들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를 물을 땐 제법 진지한 모습이었습니다.

 

두 번 째 강의는 진로특강 2] 웹드라마 작가와의 만남 시간으로 김사라 작가님과 함께 했습니다. 작가님은 청소년 학원물 에이틴을 쓰신 청소년들 사이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으신 작가님 이십니다.

여러 가지 도전을 꾸준히 해 보고 또 안되면 빨리 손절하고 새로운 도전을 찾아라. 성공을 기대하지만 실패를 두려워 말아라

작가님의 한마디 한마디가 실패가 두려워 도전 조차 못하던 나약한 모습들에 힘을 주었습니다.

강의를 듣는 동안 무엇이든 도전할 때는 용기를 가지고 꾸준히 밀고 나가는 힘을 길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첨부파일 강사님2.PNG
첨부파일 단체.PNG
첨부파일 주현민.PNG
다음글
리더십아카데미 13기] 문화체험 연극 ‘청년 윤봉길’ 관람 2022-07-27
이전글
리더십아카데미 13기 첫번째 모임 2022-07-10